◆ 중국 공산당의 체제 붕괴 시작과 자본시장의 완전 개방!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대중국 관세무역 회담에는 작년 12월 3일 선관위에서 한미 군사 비밀작전을 통해 검거한 중국인과 "부정선거"의 증거라는 크나큰 협상 카드가 있었을 것으로 추측합니다. 미국에서 한국의 부정선거에 개입된 중국인들을 세계적으로 터트릴 경우, 중국 공산당의 뒷감당이 안되지요. 중국 공산당의 통제에서 벗어난 중국시장이 전면 개방되면, 중국인들은 드디어 자유와 인권이 보장된 자유세계에 살 수 있을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의 억압을 받는 중국인들의 자유가 멀지 않았습니다.
한국은 빨리 상황을 파악해서, 국정원과 경찰청 내부에서 중국 공산당의 지령을 받는 "중국인 간첩들"과 "공안 경찰들"을 색출과 퇴출해야 합니다. 국정원 내부뿐만아니라 경찰청 내부에서도 중국 공산당에 연계된 중국계 사람들이 있다는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작금에 중국 공산당은 한국의 종북 세력과 친중 세력과 함께, 필자와 같은 반중 인사와 자유 우파 인사들을 상대로 실시간 감시, 실시간 위치추적, 실시간 강력범죄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특히 국정원과 경찰청 내부에 수백 명의 증인이 있다고 여겨지는 상황에서 필자가 2010년부터 2025년 지금까지 포항시에서 중국인 간첩들과 종북 세력과 친중 세력으로부터 당하고 있는 15년간의 은밀하고 강력한 사건들을 터트릴 경우, 중국 공산당은 한국에서 끝날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엄청난 파장이 예상됩니다. 국정원의 중국 공산당과 종북 세력과 친중 세력이 공모하여 일개 개인인 필자에 대한 자유와 인권의 침해를 비롯한 강력한 범죄 혐의들과 위자료 청구는 아마도 세계 기네스북에 오를만한 사건이 아닌가 한다. 강호제현(江湖諸賢)의 예의주시와 음양(陰陽)의 협조를 부탁드린다.
아울러 적국에서 외국으로 고친 "간첩법"의 개정이 매우 시급합니다. 암튼 무방비 상태에 놓인 잠재적 간첩인 중국인 100만명을 잡아야 합니다.
① 중국 공산당 체체 붕괴 시작(동영상 2분 10초)
2025-05-13
② 中, 미국에 ‘백기 투항’...자본시장 완전 개방 합의(동영상 2분 50초)
2025-05-13
※ 독립적 연구가(Independent Researcher)/cm25000@hanmail.net
-->필자는 정치적ㆍ상업적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 인간의 자유ㆍ사회의 정의ㆍ인생의 진리를 찾는 독립적인 연구가입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