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 정보국, 북한 군부에 김정은 제거 지령 내렸나?

 

  < 미 정보국, 북한 군부에 김정은 제거 지령 내렸나? >

 

안녕하십니까?


간첩잡는 정당 ‘자유민주당’ 국정원정상화위원장 최수용입니다.
한총련과 전교조를 해산시킨 공안 검사 출신 고영주 자유민주당  대표를 국회로 보내시려면 비례대표 33번을 찍어 주십시오.

 

더불어민주당과 진보당을 위헌정당으로 해산시키시려면 비례대표 33번을 찍어 주십시오.

이번 시간에는 미 정부가 운영하고 있는 미국의 소리 방송에서  지난 4월 6일 뜬금없이 북한 김일성이 가짜라고 보도를 한 것이 북한 군부에게 김정은이를 제거하라고 지령을 내린 것은 아닌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구글에서 ‘가짜김일성’이라고 검색하시면 “CIA, 북한 김일성 가짜 명시한 기밀 문건 공개... 소련이 ‘국가 영웅조작’” 이라는 기사가 나옵니다. 이 기사를 영상 하단 댓글에 걸어 놓을테니 SNS로 여러분이 아시는 더불어민주당 지지자들과 탈북민들에게 보내 주십시오. 

 

종북주사파들은 자기들이 위수김동, 친지김동을 외치면서 평생을 추종했던 김일성이가 민족의 지도자가 아니라, 소련이 북한지역을 차지하기 위해서 앞잡이로 내세운 인물이라는 사실을 인지한다면 자기가 평생을 헛짓을 한 것이 되니 허탈해서 정신적 충격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좌파들 안에서 내분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김구가 김일성에게 속아서 북한으로 넘어가서 5.10 자유총선거를 반대했는데 김구도 가짜 김일성한테 속았으니, 민족지도자 반열에서 내려오게 될 것입니다. 

 

또 이런 사실들이 탈북자들을 통해서 북한지역으로 들어가게 된다면 북한 내부에서 주민들이 김정은 정권에 대항하는 일들이 벌어지게 될 것입니다. 

 

북한 군부도 가짜 백두혈통을 더 이상 모시고 있어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북한 군부가 김정은이를 암살하는 일들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를 아시는 탈북자들에게 최대한 많이 보내 주십시오. 여러분의 손가락이 북한을 붕괴시킵니다.

 

지난 3월 말에 러시아의 대외정보국장이 북한을 방문하자마자, 미 정보국에서 북한 백두혈통의 시초인 김일성이 가짜이고 소련이 국가영웅으로 조작했다고 발표한 것은 북한 내부의 군부에게     백두혈통 자체가 가짜이니 가짜 김일성의 손자인 김정은이를 제거하라고 지령을 내린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북한 군부가 지금까지 김정은이를 살려둔 것은 백두혈통이라는 상징성 때문인데, 미 정보국에서 진짜로 독립운동을 했었던 김일성 장군은 일제에 의해서 살해 당했고, 김성주가 소련에 의해서 가짜 김일성으로 둔갑되었다는 사실을 발표함에 따라서 이런 정보가   북한 군부 및 북한 주민들에게도 유입이 될 것이고, 그렇게 되면 아무런 정통성이 없는 김정은이를 살려둘 이유가 없어지게 됩니다.

 

북한 주민들도 들고 일어나게 될 것이고, 북한 내부 친김정은 세력과 반김정은 세력 사이에서 내전이 벌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게 될 것입니다.

 

한미연합군이 북한으로 밀고 올라가면 중국이 자동으로 개입할 수 있지만, 북한 내부에서 내전이 터지고 굶주림에 질린 북한 주민들과 북한군이 총을 들고 만주지역으로 대량으로 넘어가게 된다면 중국군은 만주지역의 치안을 유지하는데 신경쓰느라 북한지역으로 남하가 불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만주로 넘어간 북한군이 만주판 ISIS가 되어 만주지역을 초토화시키고 다닐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 중국군이 북한지역으로 내려왔다가 배고픈 북한군과 북한 주민들에게 보급물자를 습격당해서 빼앗길 수도 있고, 자칫 잘못해서 친미성향을 띤 북한 군부가 중국군을 공격하는 일도 벌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또 F-35 스텔스가 북한지역에 진입한 중국군에게 미사일을 퍼부으면 중국군은 북한군이 공격한 줄로 착각하게 될 것입니다. 중국군과 배고픈 북한군이 서로 싸우는 일들이 벌어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북한의 핵무기나 미사일이 미국이나 남한을 때릴 수는 없어도 중국을 때리는 것은 매우 쉬운 일인데, 북한의 군부가 화끈하게 중국 북경에 미사일을 날려버리고 미국 쪽에 붙어버리는 일이 벌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지난 70년 동안 북한이 중국의 육군 역할을 대신해 주고 있었는데, 북한군이 중국군을 공격하고 북경을 공격한다면 미국 입장에서는 그것보다 좋은 일이 없을 것입니다. 

 

북한 군부에게 돈 몇 푼 쥐어주고 안전을 보장해 준다면 북한 군부가 김정은이를 제거하고 북경에 미사일을 쏟아부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것이 공작의 세계입니다.

 

백두혈통의 시초인 김일성이가 가짜라고 미 CIA가 VOA를 통해서 폭로한 것은 김한솔이니, 김여정이니 하는 가짜 백두혈통들이 발을 붙일 기회를 원천봉쇄하겠다는 의미로 들립니다. 

 

중국은 자신들이 현재 데리고 있는 김일성과 김정일의 혈통들을 앞세워 북한에 친중정권을 세우겠다는 전략을 갖고 있는데, 백두혈통이  가짜라고 미 정보기관이 폭로함에 따라서 중국의 전략이 원천봉쇄되는 것입니다. 

 

만일 군사훈련을 받은 북한군과 북한주민 20만명이 압록강을 건너서 만주지역으로 넘어간다면 이들이 만주지역에서 ISIS가 되어서 중국군을 공격하겠지요. 

 

배가 고픈데 만주지역을 약탈하고 만주지역에서 노략질을 한다면 만주지역에  이주해서 살던 약 1억 명에 달하는 한족들이 겁에 질려서 북경지역으로 대거 이동하게 될 것이고, 북경지역이 아수라장이 될 것입니다.

 

경제가 무너지고 있는 중국 입장에서는 만주지역과 북한지역에 엄청난 군비를 투입해야 하므로 경제붕괴가 가속화 될 것입니다.

 

군사훈련을 받은 배고픈 북한 주민 20만명과 중국정부로부터 탄압받았던 만주족, 조선족 등 소수민족들이 한족들을 죽이고 재산을 약탈하는 일들도 벌어질 것입니다. 

 

만주지역이 독립을 선포하고 유엔군의 진입을 허용한다고 선포하면 만주국의 독립을 미국 주도의 자유진영이 승인해 주고 한미연합군이 만주지역으로 올라가는 일도 발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 저는 

 

만주국 대통령, 수상 등을 만나서 많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중국은 두 개의 전쟁이 불가능하므로 만주지역과 북한 지역이 어지럽게 된다면 대만을 공격하기 어려워질 것입니다.

 

대만의 지진으로 TSMC 공장이 많은 손상을 입었는데, 중국이 북한 문제로 대한민국과 사이가 틀어지게 된다면 반도체 공급이  완전히 끊어져서 중국의 산업이 초토화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북한지역에 내전이 터지고 북한 주민들이 만주지역으로 올라가게 되면 중국군이 만주지역에 발이 묶여 있는 사이에 한미연합군은  대한민국 헌법상 대한민국의 영토인 북한지역에 진입하는 것이   쉬워지게 될 것이고, 북한 지역에 진입해서 식량, 생필품, 성경 등을 보급하면 북한지역 주민들은 급속하게 대한민국편으로 편입될 것입니다.

 

텅텅 비어버린 북한지역에 한미연합군이 재빠르게 군사기지를 설치하고 한미연합군의 보급물자들이 계속 올라가게 되면 북한지역은 급속하게 전쟁없이 한미동맹의 품으로 들어오게 되고, 북한 문서고에 있던  남한내 간첩 명단들도 모두 한미연합군의 손에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국회에 침투한 국회의원, 보좌관 등에 대한 체포령이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언론계, 학계, 노조, 경찰, 검찰, 재판부,  시민단체 등에 포진한 간첩들에 대해서도 체포령이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 작업은 국정원, 경찰, 검찰이 하는 것이 아니라, 비상계엄하에서 대한민국 군대가 하게 될 것인데, 비상계엄 하에서 간첩죄에 대한 재판은 군사재판으로 진행될 것이며, 단심으로 끝나게 됩니다.

 

현재 미국은 대중국 포위망에 집중하기 위해서 이스라엘과 우크라이나에서 발을 빼고 있습니다. 지난 3월 17일 토니블링컨 미 국무부 장관이 한국을 방문한데 이어 일본, 필리핀 등을 돌면서 반중전선을 최종확인하고 돌아갔습니다.

 

일본은 토마호크를 500발 구매하고, 이즈모급 수송함을 경항공모함으로 개조하는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일본이 대규모 공격용 무기를 보유하는 것에 대해서 미국이 허용을 해 주었는데, 일본이 전쟁을 할 수 있는 나라가 된 것입니다.

 

그러면 대한민국도 대규모 군비증강을 해야 하고, 이에 중국도 군비증강을 해야 하는데, 경제가 곤두박질 치고 있는 중국 입장에서는 경제붕괴가 앞당겨질 것입니다.

 

공교롭게도 토니블링컨 미 국무부 장관이 아시아 순방을 마치고 가자 대만에 지진이 일어나서 친중기업인 TSMC가 박살나면서 삼성반도체와 SK반도체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산수출이 폭발하고 있는데, 방산수출은 향후 30~50년간 부품수출이 지속적으로 누적되기 때문에 방산수출에서 끊임없이  막대한 자금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방산수출이 진행되면 원전,  건설, 해수담수화, 공산품, 문화상품 등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게 되므로 경제가 전체적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미국에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대한민국에게 군비증강을 위한 자금을 몰아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중국의 조선산업을 제거하기 위해서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기 시작했습니다. 중국 조선소들을 저렴한 철강을 사용한다는 이유로 반덤핑 제소를 한다고 하는데, 앞으로 중국에서 건조를 했거나 수리를 한 선박들은 미국 항구에 출입이 금지되는 일들이 벌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전세계 선주들이 중국산 선박을 구매하지 않을 것이고 중국조선소가 무너지게 될 것이며, 중국 함정의 수리 및 건조가   불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대한민국 조선소들이 떼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중국 조선산업을 죽이는 아이디어는 자유민주당에서 미국의 친구들에게 제공했는데, 그대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미 바이든 행정부를 움직이는 거물급 인사가 비밀리에 방한을 하고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를 만나고 갔다는 설이 있습니다.

 

이 당시 고영주 대표가 미국에서 오신 손님에게 “6.25때 우리를 구해줘서 감사하다. 지금 미국과 중국이 패권전쟁을 하고 있는데, 이제는 우리가 중국을 해체하는데 앞장설테니, 미국은 뒤에서 보고 있어라”고 말하면서 영문과 국문으로 된 6.25 사진첩을 선물하였다는 설이 있습니다. 그러자 미국에서 오신 손님들이 박장대소를 하면서 엄청   좋아했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

 

그 이상의 자세한 내용은 비공개로 하겠습니다.

 

미국에서 바이든 행정부를 움직이는 거물급 인사가 한국에 와서 국민의힘 정치인들은 안 만나고 정치인 중에서 반중친미 정당인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만 만나고 돌아갔다는 것은 매우 의미심장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지난 4월 2일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가 MBC,KBS,SBS,유투브, 카카오TV, 네이버TV 등으로 전세계로 생중계된 비례대표 후보자 초청 토론회에 참여하여 더불어민주당과 진보당은 위헌정당이기 때문에 해산되어야 한다고 선포하였습니다.

 

4월 3일에는 자유민주당 마포당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더불어민주당과 진보당이 왜 위헌정당인지를 조목조목 밝혔습니다.

 

미 CIA가 김일성이가 가짜라고 폭로한 것과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가 더불어민주당과 진보당이 위헌정당이라고 기자회견을 한 것이 아직도   전혀 별개의 일처럼 보이시는지요?

 

우리 국민들께서 잠든 사이에 자유민주당은 이미 미국과 손을 잡고 많은 일들을 해오고 있습니다.

 

자유민주당의 모든 공약을 국민의힘 후보들이 토시하나 안 빠뜨리고 그대로 베껴 갔으며, 자유민주당에서 5.18을 헌법전문에 넣기 이전에 6.25자유수호정신과 새마을정신을 헌법전문에 먼저 넣어야 한다고 발표하자, 국민의힘에서 5.18을 헌법전문에 넣겠다는 말을 더 이상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유민주당의 신문광고와 현수막 정치로 국민의힘이 좌경화되는 것을   막았고, 점점 오른쪽으로 오른쪽으로 끌려오고 있습니다. 

 

국회의원이 단 한명도 없는 자유민주당은 대한민국의 좌경화를 막겠다는 전략적 목표를 이미 달성했는데, 고영주 대표가 국회에 들어간다면 종북주사파들은 줄초상이 날 것이며 더불어민주당을 위헌정당으로 해산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무슨 일이 어떻게 벌어질지는 저희도 모르겠습니다. 

 

나머지는 하늘에 맡겨야겠지요.

 

비례대표 33번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가 이번에 국회에 진입하고   다음번 대통령이 된다면 북한흡수통일과 중국해체가 앞당겨 질 것입니다.

 

33번에 투표하시면 종북주사파 척결과 북한 김정은 붕괴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경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너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